본문 바로가기

report 01 :: 드라마

2017 APB

 

 

2017년 캔슬이 제일 아쉬웠던 드라마.

매력 넘치던 주인공. 독불장군의 재벌이 범죄로 인해 가장 가까운 지인을 잃게 되면서 격게 되는 이야기.

  

 

 

하 -

 

이 드라마는 캔슬이 결정됐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도저히 버릴 수가 없었던 드라마. 꼭 포스팅을 남기고 지워야지 하고 갖고 있었다. 내 눈을 사로잡은 세계. 저 정도로 장비가 갖춰지더라도 여전히 일어나는 범죄는 사람이 살아 감에 있어서 어쩔 수 없나 같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드라마. 그리고 전자기기 회사(?)에서 사회에 그들이 가진 연구성과 또는 그들이 가진 지식을 접목시키면 어떻게 될지 미리 볼 수 있는 드라마였다. 그래서 나는 이 드라마가 더 맘에 들었다. 독불장군 같은 주인공이 조금씩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볼 수 있었으며 개인적 사정(?)까지 드라마에 스며들어 심심하지 않는 걸림돌이 되는 것도 맘에 들었다. 하지만 캔슬이 되어서- 매우 아쉬운. 나와 같은 이과생이 봤을 때 흥미 넘치는 드라마. 대한민국 경찰들도 저 정도는 갖추고 일을 해야 하지 않을까 같은 생각이 - 대한민국은 IT 강국이니까. 저들보다 더 잘 할 수 있을 것이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Copyright ⓒ 2017. HR-A all rights reserved.

이미지 속 출처 가위질, 보정, 합성 등 2차 가공 금지
이동 가능, URL 복사 + 붙여넣기 = 출처 표시 필수
개인 소장 및 이동 시 꼭 댓글을 남겨주세요.
Do not crop. Do not remove the watermark.  Do not edit.